생일이 지났습니다 ...☆

♬MOMENTS/#365DAILY 2017. 9. 29. 05: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생일이 지났어요:) 생일선물로 받은 여러가지 중 가장 예쁜(?) 꽃차를 올려봅니다. 승준이 항상 고마워 ♥
어플로 작성하는 거니 사진이 맨 아래로 가겠둔요ㅎㅎ


컴퓨터를 켜지 않은지 정말 오래 됐어요. 며칠이 아니라 몇 달 째입니다. 그리고 컴퓨터 뿐만 아니라 휴대폰, 전자기기와 멀리 떨어진 삶을 살고 있습니다 ;)

디톡스? 하듯, 디-디지털라이프 인가요? ㅎㅎㅎ

지금 태블릿으로 글을 남기고 있지만 ;) 요새 제가 가까이 하는 건 주로 책 뿐... 휴대폰을 멀리하니 핸드폰게임도 안하게 되더라고요ㅎㅎ

자연스럽게 카톡이나 메신저, 문자도 안하게 되서 지인들과 뜸해진 건 좀 단점이지만...!

뭔가 디지털과 멀어지고 나니 SNS도 안하게 되고, 블로그도, 세상 돌아가는 것도 모두 모르게 되네요.

그게 나쁜 건가 생각해보면 또 그것도 아닌 것 같고... 삶에 엄청난 여유가 생겼어요.

다른 사람들 사는 것을 안보게 되다 보니 비교도 안하게 되고..:) 다소 게을러진다는 반대급부가 있지만ㅋㅋ

어쨌든 그래서 블로그가 좀 뜸해졌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유입량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어서 참 신기해요....
조용히 다녀가시는 분들께 인사를 보내며
당분간 좀 더 쉬려고 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 정말 길죠?ㅎㅎ행복한 연휴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