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켓공지사항/FAQ 안내

1. 우체국 택배/편의점 택배로 입금 당일 혹은 익일(입금 시각 기준, 우체국 영업일 기준) 발송합니다.

1-1. 택배비는 5천 원이며, 산간 도서 지방의 경우 및 직접 지불 원하실 경우 착불로 발송합니다.  >>>>> 해당 상품에 한해 변경. 하단 별도 공지

1-2. 택배비 초과금이 발생할 시 판매자가 부담하며, 차액이 발생하더라도 환불하지 않습니다.  >>>>> 해당 상품에 한해 변경. 하단 별도 공지

1-3. 판매글에 기재된 가격은 택배비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2. 직거래 및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3. 입금 의사를 밝힌 후 24시간 이내 입금되지 않을 시 거래 취소로 간주하며 차순위 구매자와 거래합니다.

4. 구매자께서는 비밀댓글로 성함/연락처/배송받으실 주소를 남겨주십시오. 남기신 연락처로 입금하실 계좌번호를 알려드립니다. 

5. *모든 거래는 선입금입니다. 후불제/부분입금은 불가능합니다.

5-1. 잦은 문의로 답변드리자면, 구글/IOS 기프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기타 상품권 결제 불가합니다.

5. 질문이 있으신 경우 기본적으로 댓글로 남겨주시되, 급한 거래문의 및 상품사진추가요청은 1:1 오픈카톡 - <침대위마켓-김루나> 로 연락주세요.

6. 게시글에 <거래완료> <판매종료> 표시가 없는 이상, 

작성된 날짜보다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났더라도(심지어 몇 년 뒤라도!) 여전히 판매 중이니 주저 마시고 문의주세요.

 

 

9E6F823E-7A6F-466E-96DB-185CED67B39B.jpeg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판매글로 인사드려요 ;)

오늘 올리는 상품은 바로 초대형 캣타워입니다.

 

연식이 조금 된 아이지만, 제 블로그에 자주 와주신 분들이라면 제 인생 중 최근 만 3년이 교통사고로 인해 삭제됐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테죠!

그 사이 고양이는 장기간 호텔 생활 후 탁묘를 갔기 때문에 실질적인 캣타워 사용 기간은 몇개월 되지 않습니다.

상세한 사진이나 생활사진은 하단 게시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C1FEB0A-4C2E-4BEC-B81F-CC8B469F9E89.jpeg
다운로드

 

 

2015/08/13 - 고양이에게도 집이 필요해! 초대형 네오캣타워 N707 제작기

2015/06/29 - 뚠뚠시리즈③ - 캣타워가 좁다냐옹♬

2015/05/22 - 나른한 루나의 캣타워 일상

 

 

상품 사용감 정말 적습니다. 굳이 찾자면 스크래쳐 재질 상 약간의 거스러미가 있는 정도? 

해당 부분은 구매시부터 있던 부분이고, 제 고양이는 스크래쳐를 이용하지 않고 소파를 뜯었기 때문에(...)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포장 전 스팀청소기로 모두 청소한 후에 넣었고, 고양이를 탁묘한 곳에 입양보내게 되어 실질적으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만 사용했습니다.

보고있으면 맘이 아파서 본가로 짐을 보냈는데, 부모님깨서 판매를 원하셔서 올리게 됐습니다. 상품에 하자 전혀 없습니다. 

 

판매 가격은 9만 원입니다. 

현재 분해해서 박스 포장 되어있고요. 부피가 크기 때문에 여러 개의 박스로 보내야 하니 택배비는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무척 크기 때문이죠.. 제작기 보시면 알겠지만 제 키보다 큽니다.

부피가 큰 상품이다 보니 이 상품에 한해, 이 상품을 보관하고 있는 곳(충남 천안시)으로 오셔서 직거래 가능하신 분께 크게 할인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