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핑크돼지 수납함으로 깔끔한 집 정리를 :D

♬MERCHANDISE/#INTERIOR 2015. 6. 6. 12:34
반응형

140823#


지난 블로그에도 적었던 건데 옮겨와 봐요. :D 

집 꾸미는걸 무척 좋아하는데, 자가로 살기 전엔 뭐 하나 손대기도 어렵잖아요. 인테리어의 기본이라는 선반도 못 달고TㅅT

그래서 가구나 소품 쪽에 좀 집착 아닌 집착을 하곤 하는데, 저번에 인터넷에서 귀여운 수납함을 발견해서 들여와 봤어요.





제 수많은 인형들을 담아준 핑크돼지수납함 :D

인형 모으는게 취미여서 너무 많이 수집했더니… 좀 질리거나 장식하고 싶지 않은 아이들을 수납할 공간이 필요하더라고요.

구매처는 이곳! (클릭 :D)



이 녀석, 정말 물건입니다. 원래는 아이들 장난감 넣으라고 만들어진 수납함인데, 인터넷 사용후기들 보면 아이들도 들어가요(?)

정말 크거든요. 얼마나 큰지 감이 안오신다면… 사실 제가 직접 들어가봤는데, 도둑이 왔을 때 숨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을 정도예요 ^^…

사진 밑에 깔린 수납함 두 통은 90L짜리 대용량 겨울옷 수납함이거든요. TㅅT 





수납함 위 곰이 작아보이는 게 저한텐 충격인데… 저 아이는 1미터짜리 곰이랍니다. 하하




마성의 돼지… 사실 이 표정에 반했다며…





이 많은 인형들이 다 수납되어 있답니다. 충격과 공포

비포 사진 찍는 것을 깜빡해서 휴대폰 사진으로 대체했지만, 어느정돈지 아시겠죠;ㅁ; 옆에도 이어져 있어요.



이 후기 후에 많은 분들이… 특히 제 지인 중 늘어져 있는 아기 장난감에 정신 못차리시는 분들께서 구매를 많이 해주셨었어요ㅋㅋㅋ

전 지금까지도 너무 만족하며 잘 쓰고 있답니다 :D 잡다한 내용물들이 주체 안되신다면 추천드려요! 

좁은 집에도 포인트 수납으로 전 좋았어요!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