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사실 뚠뚠(!)한 고양이보단 날렵한 고양이가 좋은데,

많은 집사님들께선 이 뚠뚠미가 고양이의 최대 매력이라고~

저는 그냥 냥돼지 같은데… 우리 루나는 저보다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TㅅTㅋㅋ



여튼 침대 커버를 바꿨더니 무척 맘에 들어 하며 흔적을 남기고 있습니다.

(참, 집들이 선물로 침대 커버 선물해주신 기자님 고마워요~ ♡)

이외에도 집들이 선물로 고양이 선물을 가져오신 분도 계셨는데 … 고양이 집들이인줄…





침대 커버를 바꿨겠다?




'찰칵' 소리에 다가와 자세를 취해주시며 짧은 다리를 뽐내는 루나




진짜 '뚠뚠미' 맞죠? 요새 정말 느껴집니다 심술궂은 고양이의 모습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