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나들이, 카페 '남매'

♬TRAVELER/#CAFE 2015. 5. 20. 07:56
반응형

141026#

인사동 나들이, 카페 '남매'

 

그나마 포스팅할만한 외출이 언제였는지 뒤져보니 10월... 하아

작년에는 정말 이렇게 바쁠 수 있었나 싶었을 정도로 바빴던 것 같은데

그 때 에너지를 다 썼는지... 하나도 기운이 없네요.


인사동 쌈지길은 너무 유명하죠? 그 주변에 한식집이 가보고 싶어서 네이버 검색 통해 찾아갔는데, 그저 그랬는지 사진이 없네요 (ㅋㅋ)

그 근처에 있던 작은 카페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것 같아 포스팅 해봅니다.

주변은 전부 북적북적했는데 이 카페는 약간 골목에 있어서 그랬는지 사람이 없었다는...

그리고 그 북적북적한 곳에서 제 노트3을 도난당했죠... ㅠ_ㅠ


이 날 외출 중에 유일하게 좋은 기억이었던 이 카페는 좁은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요.

다락방 인테리어도 괜찮았고, 다락방 탓에 이중 복층이 되어서 어떻게 보면 숨바꼭질하는 느낌도 들고요.

독특하게 로스터링을 참숯으로 한다고 써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D

인사동 가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