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이플2- 요 일주일 간 완전 푹 빠져 있어요.

주변에 이런 게임(저와 같은 취향의…?) 왜 하냐던 지인들도

저 때문에 하나둘씩 시작하더니, 죄다 힐링게임을 외치고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아닌 어제? 뷰티데이였죠ㅎ_ㅎ

뷰티스트리트에서는 처음 시작할 때보다 더 많은 종류의 커스터마이징을 시도할 수 있는데요,

한 주마다 한 분야씩 무료 뷰티 이벤트를 하더니

어제는 모든 분야의 뷰티가 무료 였어요-

덕분에 뷰티 스트리트가 북적북적하더라는 :D



저도 뷰티서비스 이용해봤습니다. 어제와 다른 제 새 헤어스타일과 장식을 구경하세용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