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루나입니다!

마켓 기본 공지사항 및 FAQ를 안내드립니다.

판매 문의 전용 오픈 카톡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공지는 매 게시물에도 따로 언급되어 있으므로 구매시 참고 바랍니다.

 

 

 

 

 

☆공통공지



#1. 
모든 상품은 판매글에 안내하고있는 상태사진  상세설명과  상태가 동일합니다.
판매 직전 꼼꼼히 검수하였으므로 기재된 내용과 다른 물품의 상태이상 사유로 인한 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

 

#2. 비대면  택배거래 선택  선결제를 해주셔야합니다.
신한간편결제 | 당근마켓 - 당근페이 | 중고나라 - 네이버페이(안전결제) 이용합니다.

 

#3. 상품금액에는 택배비가 포함되어있지 않으므로 추가금 납입 또는 착불수령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발송은 입금이 확인된  영업일 기준 익일에 진행합니다. 지연될 경우 사유와 함께 사전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4. 직거래는 기본적으로 판매자의 거주지역-*공유되는 지도를 참조해주세요-에서 이루어집니다.
장소조정 가능상품에 한하여 협의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거래 장소의 주소와 함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 상품별로 협의 가능한 항목이 다릅니다. 상단의 '거래방식 조정안내-가격, 장소, 방식여부'  확인해주세요! 
조정불가항목은 협의가 어려우므로, 관련한 문의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6. 추가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신 경우 판매 플랫폼에 따라 댓글  채팅을 이용하여 질문하여 주세요.
부득이하게 확인이 늦는 경우, 마켓 전용 오픈카톡(링크) - #침대위마켓QNA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기간이 다소 지났더라도 완료표시가 뜨지 않았다면 여전히 판매중인 상태이므로 언제든 문의바랍니다.
 판매자의 상품이 당신의 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