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켓공지사항/FAQ 안내

1. 우체국 택배/편의점 택배로 입금 당일 혹은 익일(입금 시각 기준, 우체국 영업일 기준) 발송합니다.

1-1. 택배비는 5천 원입니다. 산간 도서 지방 및 구매자 직접 지불 원하실 경우 착불로 발송합니다.  

1-2. 택배비 초과금이 발생할 시 판매자가 부담하며, 차액이 발생하더라도 환불하거나 추가요구하지 않습니다.  

1-3. 판매글에 기재된 가격은 택배비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2. 직거래 및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3. 입금 의사를 밝힌 후 24시간 이내 입금되지 않을 시 거래 취소로 간주하며 차순위 구매자와 거래합니다.

4. 구매자께서는 비밀댓글로 성함/연락처/배송받으실 주소를 남겨주십시오. 남기신 연락처로 입금하실 계좌번호를 알려드립니다. 

5. *모든 거래는 선입금입니다. 후불제/부분입금은 불가능합니다.

5-1. 잦은 문의로 답변드리자면, 구글/IOS 기프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기타 상품권 결제 불가합니다.

5. 질문이 있으신 경우 기본적으로 댓글로 남겨주시되, 급한 거래문의 및 상품사진추가요청은 1:1 오픈카톡 - <침대위마켓-김루나> 로 연락주세요.

6. 게시글에 <거래완료> <판매종료> 표시가 없는 이상, 작성된 날짜보다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났더라도 여전히 판매 중이니 주저 마시고 문의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쓰는 공무원 서적 판매글입니다. :)

나눠서 글을 쓸까 하다가 보시기 편리하시라고 모두 한 글에 정리합니다.

기존에 팔리지 않은 서적 세 권도 링크를 걸어둘테니 참고하세요.


2017/12/04 - 2018 공무원시험 공단기 첫걸음 시리즈 - 국어/영어/한국사 판매

*나머지 이동기 영어, 회독강일만제는 판매종료됐습니다.




판매서적목록

<한국사>

1. 2018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 

2. 2018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빵꾸노트 / 10,000원 - 별도 구매 시 각 7천 원

3. 2018 신영식 해동한국사 적중 필기노트 / 7,000원 

4. 2018 신영식 해동한국사 1, 2, 3권 SET / 30,000원

5. 2018 신영식 해동한국사 기출정해 / 25,000원

6. 2018 문동균 한국사 All-IN-ONE 1, 2권 SET / 25,000원


<헌법>

1. 윤우혁 헌법 1, 2권 SET (현재 절판됨) / 30,000원


<국제법>

1. 신 국제법 입문 / 22,000원


<국제정치학>

1. 신희섭 객관식 국제정치학 1 개정판 / 27,000원

2. 신희섭 객관식 국제정치학 2 : OX / 14,000원





판매서적상태

모든 서적은 배송받은 후 비닐포장만 뜯고, 펼쳐보지도 않은 상태입니다.

당연히 구김도 없고 사용 흔적도 전혀 없습니다.

비닐도 안 뜯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비닐을 안 뜯으면 책을 안보게 될까봐 배송받은 자리에서 개봉했어요.

공부좀 해보려고 구매했었는데 사고가 나는 바람에 펼쳐보지도 못했기 때문에 판매하는거라, 전부 새책입니다.


단, <한국사>-3번 도서는 다른 책과 달리 펼친 흔적이 있습니다. 

구매한 후 제일 먼저 공부하는데 참고하려고 독서대에 펼쳐서 끼워놓았는데 그대로 잊어버려서 반 년동안 방치됐습니다.

하지만 그 책도 밑줄 하나 그어지지 않은 새책입니다. 그러나 다른 책과 달리 펼침감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라고 적어둡니다.

감안하여 가격 하향했습니다.


<국제법>-1번 도서는 공단기 이만복 교수 교재입니다만 저자는 아닙니다. 

해당 책은 대학에서 교양/전공입문 교재로도 사용되므로 참고하세요. 개정판입니다.


전부 펼쳐보지도 않은 새 책인 것 치곤 신간이 나온 것을 감안해 5천 원에서 만 원 이상 가격을 하향시켰습니다.

저것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느니 새 책인게 아까워 그냥 제가 보겠다는 생각...이지만

중고 서적 가격을 모두 체크했는데, 다 사용감이 있는 서적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공부할 때 누가 썼던 사용감이 너무 예민해서, 몇 달밖에 못보는데도 그냥 새 책 사고 그랬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해당 책들은 정말 자신있게 예민한 분들께도(한국사-3번 제외하고) 권해드릴 수 있는 책들입니다.

요새 2019년 책들이 나오지만 해당 책들도 반절은 작년 12월에 출간됐어요.

신간 오타들에 스트레스 받으시느니 작년 책 구매하셔서 

공단기 사이트나 저자 교수 카페에 들어가셔서 추록확인하시고 올해 강의를 들으시길 추천합니다.


여러 권을 구매하시면 할인해드립니다. 

다 새 책이므로 사진이 없습니다만, 구매 의사 있으신 분께 한하여 사진 요청해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