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30821#

Cologne(Koln), Germany



독일 쾰른은 e스포츠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익숙한 도시일 것 같습니다.

투어 대회가 굉장히 많이 열리는 도시이고, 유럽에서 가장 큰 게임쇼인 '게임스컴'이 열리는 쾰른 메세(messe)가 있는 곳이니까요.



저는 디아블로3 확장팩인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때 방문했었어요.

메세 내부에서 찍었던 사진이나 일할 때 찍었던 사진들은 참… 정말… 

제가 열심히 일했구나 ^ㅅ^… 를 얼굴로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그냥 생략하도록 할게요. 게다가 블리자드에서 잡아줬던 숙소가 

쾰른 시내가 아닌 옆 도시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에 피로도가 더했거든요ㅠ



사실 저는 와우저이기 때문에 와우 개발자들과의 촬영TㅅT과... 

디아블로3 확장팩 디렉터(판다렌이랑 정말 똑같이 생겼어요! 이상형!)하고

찍은 사진을 더 올리고 싶지만… 정말 해외가서 새벽까지 마감하느라 

업무에 찌든 얼굴을 올리기 너무 죄송하네요… 고민하다 실패!



대신 출장 마지막 날 로렐라이 언덕에서의 사진들하고, 

마지막 전날 쾰른 대성당과 라인 강 주변에서 찍은 사진들을 기념으로 남겨봐요. :D

로렐라이~ 언덕~♬ 이란 유명한 노래? 가곡? : ) 다들 알고 계시죠? 

실제로 본 건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주변 풍경이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가본 곳중엔 스위스 다음으로 아름다웠던 곳인 것 같네요 :D !!


덕분에 여행 사진 폴더로 이 포스팅이 향하고는 있지만… 제가 갔던 출장 중 역대급 힘듬이었어요TㅅT!!


(첫째 날) 쾰른 대성당 근처- 프레스증 달고 슬리퍼신고 휘적휘적… 긴 비행 직후라 상태가 안좋네요TㅅT

(그런데 기자님 왜… 사진 초점이 저한테 안맞아 있는 거죠…?)



멀리서 본 쾰른 대성당. 어우. 전 키가 작아서 꼭대기가 안보여요



하도 많이 걸어다녀서 압박 니삭스를 착용한 모습… 생존을 위해 패션따위는 버린다… 



마지막 날엔 화장할 힘도 없었다. 노…메이크…업…을 했다… 끄적끄적…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올려봐요. 기자님 감사!



마지막 공식일정을 마치고. 너무 좋은게 다들 풀밭에 저렇게 앉아서 담소를 나누며 맥주도 먹고… 한강(! 하곤 완전 다른 느낌.



로렐라이 언덕으로 올라가는 길. 전형적인 보통_관광객_1_증명사진.jpg



너무!!! 예쁘다!!! 앍!!!! 을 외치는



사진 잘나오는 곳이라고 이름이라도 붙어있는지 다들 저 위치에서 줄서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포토존이었어요ㅋㅋ



저 돌멩이 익숙하시죠? 인어가 앉아있는 것을 상상하시면 됩니다. 물론 전 아닙니다. 하하.



막짤- 스타벅스 발견하고 환희의 표정을 짓는 메카 기자님과 저… 보물찾기한 생동감 넘치는 표정이네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