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니 (분노) 진짜 황당하네요. 방금 글을 다 쓰고 발행하기 직전이었는데!!!!

뭔가 허전해서 사진을 하나 추가하려고 다른 어플 다녀와보니 페이지가 재로딩되는거예요!!!

기겁했는데! 임시저장도 안되어있고!!!! ㅠㅠㅠ 진짜 너무해! 사파리 배신자.... 믿었는데....



휴... 안그래도 우울한 기분의 종지부를 찍네요. 흑흑 혹시 이전 글은 너무 징징거렸다는 뜻일까요..?

어쨌든... 만화 [원피스]의 [쵸파로봇] 시리즈를 들여왔습니다. 반다이에서 만들었네요!



올해 초인가, 작년인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여튼 [하이큐!!]의 바보카 시리즈를 알게돼서 

뭔지도 모르고 중고나라 판매자분이 추천해주시는 걸로 돈에 맞춰 들여왔었는데요.

이게 포켓몬 카드랑 같은 사이즈라고 하던데... 여튼 저는 사이즈를 정확히 모르고 

폴라로이드 앨범에 꽂으면 되겠지 ㅎㅎ 했다가 봉변당하고 그냥 틴케이스에 넣어놨었거든요.



그런데 블로그를 돌아보다가 어느 블로거 분이 바보카 전 시리즈 클리어하신 거 보고 감동(?)받아서

내 바보카도 집을 만들어줘야지! 하고서 앨범을 들여오게 됩니다. 그러던 중 만나게 된 바로 이것...!





쵸☆파☆로봇 ...☆ 

이 엄청난 일러스트에 심장을 직격당하고 올 크리스마스 선물은 너로 정했다!!!를 외치면서

(하필 들어간 사이트가 인터넷 최저가였네 또) 쵸파로봇 시리즈를 들여오게 됩니다.



쵸파로봇은 쵸파로봇 1~5호와 슈퍼쵸파로봇 1~5호, 총 열 개의 에디션이 있는데요!

다 구매하니 7~8만원 정도? 그래서 10만원 무배를 채우기 위해 평소에 눈여겨 봐뒀던

사우전드써니(빅사이즈) 를 함께 들여오게 됩니다.. 지갑 주인의 한심한 눈빛은 옵션으로 ...☆ 



여튼 다 구매하고 나니 판매자분께 연락이 와서, 열 개 중 하나의 쵸파로봇이 품절이라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주셔서, 재입고날 모든 쵸파를 받기로 흔쾌히(사실 선택권을 안줬다)!

오케이를 한 뒤 오늘, 열두시가 지났으니 어제(22일)에 이르게 됩니다...



자고 일어나니 웬 택배 박스가 현관에 제 키만큼 쌓여있는 거예요;

알고보니 시켰던 택배가 죄다 오늘 와서... 아까 언급한 바보카 앨범부터 동생 생일선물,

제게 온 크리스마스 선물들... 중 당당히 자리잡은 쵸파로봇! 오늘이 크리스마스인줄 알았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아! 전 맛있는 건 마지막에 먹거든요. 다른 상품들을 다 개봉한 후

쵸파로봇을 개봉하는데...! 아 이때의 전 정말 행복했더랬죠...!






내 몸통만한 박스에 쵸파가 가득해!!!!!

쵸파 일러스트들 ㅜㅜㅜ에 ㅜㅜㅜ 너무 귀여워서 심쿵사를 당할 뻔한 뒤

하나씩 옮겨서 사진을 찍어줬습니다. 노멀쵸파로봇과 슈퍼로 분리해서 찍고,

사우전드써니도 한 번 찍어주고, 박스에 결함은 없는지 등등... 상품을 확인한 뒤에



행복한 마음으로 경건하게 박스를 개봉하는데...! 아뿔싸...!



쵸파로봇은 프라모델이었던 것입니다...!



ㅜㅜㅜㅜ이게 뭔소린가 하는 분들이 계시겠네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제 손은 종종... 아니 자주... 파괴를 저지르곤 하는데요 ...☆ 

원피스 20주년 기념으로 나왔던 고잉메리호 스페셜버전도 거금을 들여 구해놓고선

신나게 조립하다가 대차게 깃대를 부러트린 기억이 나네요....



심지어 그건 스티커를 붙이거나, 런너에서 부품을 분리하는 방식도 아닌

완전도색해서 나온 부품들을 서로 조립만 하면 되는 방식이었는데....

깃대에 돛대끈을 연결하려면 중간을 분리시켜야하는데, 분리가 안된다고 돌려버려서

그대로 깃대 목이 돌아갔던 .... 그래서 울면서 본드로 깃대를 붙였던 슬픈 사연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일본 놀러갔다가 동료 기자가 선물로 사온 리락쿠마 장난감을

그냥 ... 리락쿠마가 어떻게 생긴지도 알고 설명서도 있으니 조립하기만 하면 되는데

설명서대로 따라하지도 못해서 엄마랑 같이 조립했던 기억도...☆ (서른살의 유아체험;)

아, 생각해보니 그 피규어가 바로 이 피규어였네요.



#2016/07/13 - 리락쿠마 피규어 - 3D 퍼즐 맞추기 :D







그렇게... 박스를 열었다가...

다시 조용히 닫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일러스트만 보고 주문해서 이게 프라모델인지 몰랐어요...

설명서 보니까 또 멘탈 나가서... 아니 그 이전에 런너에서 저 부품들 분리는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연말에 동생 오면 같이 만들어봐야겠어요.

프라모델 잘 만드시는 분들께는 이건 그냥 장난감이겠죠?



쵸파끼리 변신도 된다고 해서 진짜 기대 엄청했는데ㅠㅠㅠㅠ

진짜 제가 오죽하면 선물받은 건담을 그대로 팔고있겠어요 ...☆ (항목참조 , 어서 데려가주세요!)

세상에 이 런너 다섯개짜리도 못만드는데 건담 PG만드시는 분들은 진짜.. 진짜 장인이실거예요!

전 부품 보고 그냥 기가 막혀가지고 바로 덮게되던데 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 저걸 어떻게만들어



휴 어쨌든 제가 이 쵸파를 만들 수 있으면 좋겠어요. 열 개나 되는데....ㅜ

분명 두세개는.... 아니 더 많이...? 부셔지겠죠...?

부디 무사히 만들 수 있도록 팁같은 게 있으면 좀... 부탁드려요



티비에서 연말대상을 하고 있네요.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

반응형

'♬MERCHANDISE > #TO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락쿠마 피규어 - 3D 퍼즐 맞추기 :D  (0) 2016.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