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 미리결제 VIP 할인코드 공유 이벤트(클릭) / 할인코드 : 3394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엘루나가 교통사고로 고생하고 있는건 알고 계실테죠ㅠ

때문에 포스팅을 떠나 뭔가 하는거 자체에 모든 의욕을 잃은 상태네요...

누워서 하는건 독서나 예전부터 하던 폰게임 정도 ...☆ 

 

 

이전부터 게임 현질을 하면 소액으로 여러건 결제액이 나오는게 지저분해서

한꺼번에 결제하려고 휴대폰 소액결제를 주로 이용했는데, 

이벤트 참여해서 경품타고 그러다보니 어느샌가 VIP 비공개 링크까지 받게 됐네요....

 

 

평소엔 그냥 주변 지인들한테나 링크 공유하고 넘어갔는데

이번에는 웬일로 다단계마냥 코드입력 이벤트를 하기에

혹시 현질하시는 분들 중 필요하시면 같이 응모하시라고 링크 공유해둡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VIP 할인코드 란에 '3394' 입력
 

KT VIP할인코드 이벤트

지인 전용 VIP할인코드 이벤트

www.myevent.co.kr

 

 

만약에  KT이신데 이런 이벤트 처음 아셨다면 지금부터 한번 꼭!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은근히 이런 이벤트 쏠쏠해요... 언젠가 한번은 휴대폰 요금 안내고 넘어간적도 있다니까요;

폰게임 결제로 청구할인된 금액이 요금제를 초과.....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할인되는 경우는 거의 10% 할인받는 달도 있으니까요..!

그게 아니면 편의점 상품권을 몇만원씩 땡긴다든가....

물론 차마 1등상인 전자기기같은건 사장님들 계셔서 엄두도 못내지만요ㅋㅋㅋ

 

 

오랜만에 포스팅이라 신나서 이야기가 길었습니다 =)

조만간 꼭! 밀린 포스팅들 가져올게요ㅋㅋ 이게 무슨 방학숙제도 아니고...

코로나가 심각한데 TㅅT 건강들 꼭 챙기세요!

반응형